공지사항

HOME   >   게시판   >   공지사항
게시물 상세
[학사] [학부/대학원] 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 )  작성일 : 2024-02-20   조회수 : 146
첨부파일 1. 2024학년도 모바일 학생증 신청가이드.pdf
2. 2024학년도 학생증체크카드 신청가이드.pdf

[학부/대학원] 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 안내

2023학년도 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 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

 

 . 2024학년도 ()입생 학생증 신청

1) 대상 : 2024학년도 학부대학원(일반,전문,특수대학원 전체()입생교환/방문학생

 

모바일 학생증 발급 안내

1) 기간2024.3.4.()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즉시 이용 가능

2) 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

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 [붙임1]

출입권한 신청방법

    ▶ HY-in 포털 로그인 → 신청 → 시설/공간 → 출입권한신청 → 출입권한 인증 /  방법/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

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 '동의후 확인 버튼 클릭

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

 

실물 학생증 발급 안내

1) 실물 카드 학생증 신청기간 2024.2.22.() 13시 ~ 2024.3.15.() 18

    *상기 기간 중 미신청 할 경우 4.15()까지 학생증 신청 불가

 2) 신청방법

(원칙내국인 학생: 신한 SOL 어플 신청 [붙임2]

(예외① 외국 국적 ()입생 (해당자가 아닌 경우 반려 처리)

      → HY-in 포탈 로그인 → 신청 → 학생증발급신청 → 신규발급(Foreigner)으로 신청 후학생지원팀(학생회관 2방문하여 수령

 (예외 미성년자 임시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학생(주민등록증,운전면허,여권 미소지 학생)

(예외③ 그 밖의 사유로 신한SOL 어플을 통해 학생증 발급이 어려운 경우 → 인터넷으로 예약접수(예약접수 바로가기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/

임시 주민등록증/여권 등)을 지참하여 신한은행 한양대학교지점(동문회관 3)으로 영업시간(9-16)에 방문. 

3) 수령 안내 신한은행 한양대학교 DIGILOG 지점(동문회관 3방문 수령

학과별 우선 배부 기간 3.26() ~ 4.9()    *학과별 지정된 날짜에만 수령 가능세부 일정 추후 안내

추가 자율 수령 기간: 4.11() ~ 4.30()

   *미수령 학생증 5.1(전량 폐기추후 재발급 수수료 3,000

 

. 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 학교 대표 홈페이지 → 서울캠퍼스 → 대학생활 → 학생증

이전글 [대학원/장학] 2024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대학원 장학생 선발 안내(마감)
다음글 [대학원] 2023년도 한국원자력학회 두산에너빌리티 장학생 선발 안내(9.15까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