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HOME   >   게시판   >   공지사항
게시물 상세
[장학] 2020-2학기 경제사정 곤란 학부 재학생(코로나19 피해 학생) 장학금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 )  작성일 : 2020-12-01   조회수 : 818
첨부파일 2020-2학기 경제사정 곤란 학부 재학생(코로나19 피해 학생) 장학금 신청 안내문.pdf

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/폐업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(국가장학금II유형, 교내장학금)을 지급하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1. 신청자격: 코로나19로 2020. 6월~10월 중 학부모가 실직/폐업한 학생(2020-2학기 재학생)

   ※ 실직의 경우 비자발적 실직자(실업급여 수급대상자)에 한하여 지원 가능

   ※ 학업연장자, 휴학생, 학위취득유예생 등 제외

   ※ 2020-2학기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

   ※ 2020-1학기 경제사정 곤란 학부 재학생(코로나19 피해 학생) 장학금 수혜대상자 제외 

      (연 1회에 한해 수해 가능)


2. 지원금액: 등록금의 10% 지원(단, 등록금 범위 내에서 지원)

 - 국가장학금 신청자(9,10구간 포함): 국가장학금II유형 지급

 -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및 소득구간 미산출자: 교내장학금 지급


3. 신청기간: 2020. 11. 27. (금) ~ 2020. 12. 18. (금) 24:00까지


4. 신청방법: HY-in 포털 로그인→신청→등록장학→교내특별장학 신청

  ※  신청 후 필히 아래에 제시된 제출서류를 업로드해야 신청완료


5. 제출서류(업로드)

 가. 부모의 실직폐업을 증명할 서류(다음 제시된 서류 중 택1) - (※ 서류 제출일 기준 1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만 유효함)

  -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(비자발적 실직자 대상)

  - 고용보험수급자격증 사본(비자발적 실직자 대상)

  - 폐업사실증명서

   * 최종이직일(퇴사일), 폐업일이 2020. 6월 ~ 10월 사이여야 함

 

나. 가족관계 증빙 서류: 가족관계증명서

* 증빙서류 미업로드 시 선발대상자에서 제외/서류 업로드 시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처리 요함


6. 장학금 선발여부 확인: 2020. 12월 말 HY-in→MY홈→등록장학→장학수혜내역조회 메뉴에서 개별 확인


7. 장학금 지급방법: HY-in 포털에 등록된 장학금 환불 개인계좌로 지급(학자금 대출이 있을 경우 대출상환처리)


8. 장학금 지급일: 2021. 1월 중순 예정


9. 문의처: 서울캠퍼스 학생지원팀(02-2220-0094/0095)


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 2023학년도 관정 이종환교육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(2.16까지)
다음글 2021-1학기 교내 장학 신청 일정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