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원] 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(디지털 및 인쇄본) 제출 안내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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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관리자( ) 작성일 : 2022-11-29 조회수 : 280 | |
첨부파일 |
붙임1. 2022-2학기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.pdf 붙임2. 2022-2학기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(KERIS매뉴얼) (1).pdf 붙임3.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(양식).hwp |
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(디지털 및 인쇄본) 제출 안내
1. 제출 일정 : 2022.12.01(목) ~ 2022.12. 28.(수) (※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2. 학위논문 제출 순서 (온라인, 인쇄본 모두 제출) 가. 원문파일 : 온라인 제출 홈페이지 (http://hanyang.dcollection.net/) 나. 인쇄본(석, 박사 4부 제출) : 백남학술정보관 지하 1층 방문 제출 (평일 10시 ~ 17시) ※ 제출문의: 온라인, 인쇄본 제출 - 백남학술정보관 (내선 1363) 다. 학위논문제출확인서 : 소속학과 행정팀으로 제출 (공업센터 본관 412호) 3. 유의사항 가. 학위논문 "제출확인서"를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, 인쇄본 제출 후 반드시 제출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 (단과대 행정팀: 공업센터본관 412호) 4.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해야 졸업대상자로 포함되며, 대학원 졸업사정은 2023.01.06.(금)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.
5. 기타사항 :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
6. 학위청구논문 제출 후, 수정 시 유의사항 (2022-2학기 변경사항) :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 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‘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,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([붙임3] 양식 참고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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