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메뉴

게시판Boards

공지사항

HOME   >   게시판   >   공지사항
ㆍ 제목 [행사] (중요) 2019학년도 서울캠퍼스 학부 신(편)입생 학생증 발급신청 방법 추가 안내
ㆍ 조회수 223 ㆍ 등록일시 2019-03-08 13:57:57
ㆍ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1. 2019학년도 서울캠퍼스 학부 신(편)입생 학생증 발급안내 (1).hwp)파일다운로드(2. 서울캠퍼스 2019학년도 학부 신(편)입생 학생증 예약접수 가이드 보기.pptx)파일다운로드(3. 신한은행 SOL 앱 예약등록 가이드.pptx)
1. 발급대상 2019학년도 학부 신()입생

2. 학생증 신규발급 예약등록 및 수령안내

변경내용 예약등록 완료 절차 중 기존에는 은행방문만 가능했으나 방문 및 대기시간의

불편함을 줄이고자 은행방문 또는 앱에서 등록완료 처리로 추가 변경

 

나. 유의사항 : 학생증 신규발급은 예약 등록 완료하지 않은 경우 발급되지 않습니다. 

*3/15(금) ?16:00까지 인터넷 예약 등록 후, 반드시 신한은행 방문 혹은 SOL 앱에서 

예약 완료 처리 완료

** 일괄배부 2차 일정은 03.18(월) 이후에 예정(장소: 공업센터본관 414호 공과대학 RC 행정4팀 사무실)

 

구분

예약접수 신청

(인터넷)

예약등록 완료

(선택1,2 중 택1)

학생증 수령

(단과대학 행정팀)

절차

안내

홈페이지(www.hanyang.ac.kr)

2019학년도 학부 신()입생

학생증 발급 안내

배너 클릭 ▶ 서울캠퍼스 클릭

▶ [예약등록 가이드 보기확인

▶ [예약등록 바로가기클릭

▶ 예약접수 신청

예약접수 신청 완료 후

(선택1)신한은행 방문

(동문회관 3층 한양대지점)

학생본인 실명확인

▶ 예약등록 완료

예약등록 완료 후

▶ 학생증 수령

(단과대학 행정팀)

 

 

 

 

예약접수 신청 완료 후

(선택2)신한은행 앱 SOL

설치 후 등록확인

학생본인 실명확인

▶ 예약등록 완료

기간

2019.2.19.() ~ 2019.2.26()

2019.2.19.() ~ 2.26()

09:00~17:00

2019.3.8.()이후

구비

서류

-

신분증(학생본인)

신분증(학생본인)

문의

전화

학생증 일반상담 학생지원팀(02-2220-0085)

인터넷 예약접수 및 방문 상담 신한은행 한양대지점(02-2281-0895)

 

이전글 미사용 한양 도메인(hanyang.ac.kr) 일괄 정리 안내
다음글 THE-KAIST Innovation & Impact Summit 국내 개최 안내
목록
비밀번호 입력 X
비밀번호
확인